기존에 다른 회사 다른 브랜드의 알뜰폰 서비스를 이용중이였는데요.
요금고지서가 제때 발송이 안되거나, 간혹 사용금액이 잘못청구되는 등등 불만족스러운 서비스때문에 통신사를 옮기려고 알아보는중,
포털사이트 배너광고에서 SK세븐모바일에서 유심 구매 이벤트를 하더군요.
유심구매 비용도 없고, 요금제도 더 저렴하면서 더 많은 음성통화, 문자메세지, 셀룰러데이터사용량을 제공하길래
바로 옮겼습니다.
두달 조금 넘게 사용해본결과,
sk세븐모바일이 요금도 더 싼데, 서비스도 더 만족스럽네요.
특히 휴대폰ARS고객센터, 모바일웹, 데스크탑PC웹 모두에서 청구요금, 실시간요금, 사용량조회가 간편하고
특히 휴대폰114ARS고객센터에서 버튼 몇번만 누르면 현재까지 사용량을 문자메세지로도 받아볼수있는 점은 매우매우 맘에 드네요.
내가 사용해보고 만족해서
마침 휴대폰이 너무 오래되어서 바꿀때가 되었던
어머니에게 새로 갤럭시와이드4 장만해드렸습니다.
어미니 새 폰 장만해드린후에도 만족스러웠던점은
번호이동 가입 시 최초 어쩔수 없이 정책상 이메일명세서로 선택할 수 밖에 없었는데,
이후에 고객센터와 직접 전화통화로 우편명세서로 변경신청하였는데
이과정에서 명세서 수령방법 변경 신청해 대하여 변경일시 및 신청자 정보까지 정확하게 문자메세지로 결과통보해주는것을 보고
아 SK세븐모바일은 그냥 수년동안 계속 안심하고 써도 되겠구나 여겨지더군요.
그냥 한줄요약: 고객요청사항에 대한 대응은 알뜰폰 업계 최고. 고객만족최고.
SK텔레콤과 동일한 망을 사용하는데 굳이 통화품질 이런건 뭐 언급할 필요도 없으니 생략하겠습니다.
---------
는 SK텔링크 놈들한테 보여주려고 쓴 글이다.
확실히 기간통신망사업자 자회사라 고객대응은 진짜 좋다.
근데 SK망 재판매사업자 중에서 더 싼 요금제 브랜드 나와서 거기로 갈아타련다. ~~
'기타 잡다한 기록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빙 알뜰폰 개통후 100일넘게 사용해본 후기 (0) | 2022.11.30 |
---|---|
ASUS 용산 문배동 서비스센터 방문기 (0) | 2018.12.06 |